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부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3 키입니다. 알트 키 플러스 J 키는 일반모드와 텍스트모드로 전환합니다.

현재위치
  1. HOME
  2. >일일자유여행
  3. >세부전지역
  4. > 세부시티

본문 영역

세부시티  Cebu City

산토 니뇨 성당  Santo Nino Church

이 곳은 필리핀에서 제일 오래된 성당입니다.
1521년 포르투칼 탐험가 페르디난드 마젤란이 세부에 온 것과 관련이 깊습니다.
그는 당시 이 곳을 다스리던 추장 라자 후마본의 아내를 설득하여 카톨릭 세례를 받게 하였고
이를 축하하며 아기 예수상을 바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후 1565년. 스페인 선원 후안 드 카무스가 화재로 손실된 가옥터 한 가운데서 소나무 상자 안에 들어있던 이상을 발견하고,
당시 총독으로 있던 레가스피 장군과 성 어거스트 수도회 수사들이 뜻을 함께하여
그 자리에 성당 및 선교사들을 교육시킬 수 있는 수도원을 지었는데 바로 이 곳 산토 니뇨 성당의 유래입니다.


마젤란의 십자가  Magellan's Cross

이 곳은 1521년 세부의 추장 라자 후마본이 이 곳에서 세례를 받은 것을 기념하여 페르디난드 마젤란이 꽂은 십자가입니다.
이 곳에 가서 보시게 되는 십자가는 본례 십자가 위에 나무 함으로 덧댄 십자가를 보시게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십자가의 불가사의한 치유의 힘을 믿고 탈취하려는 것을 막고자 나무함으로 덧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 페드로 요새  Fort San Pedro

1565년 5월 8일. 초대 스페인 총독 레가스피 장군은 스페인 탐험대원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세부에 온지 11일 만에 이 곳에 나무로 된 임시 요새를 지었고 1835년에서야 지금의 석조 요새로 재탄생된 곳입니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멀리 있는 막탄섬기지가 내다보이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바다를 통한 외적의 침입을 감시할 수 있던 곳이기도 합니다.
또 하나의 신비로운 것은 성벽 입구 오른쪽에 위치한 이 곳 우물에서 발견된 성모마리아 자상이 보이는데
여러차례 치유의 기적을 보여서 사람들의 숭상을 바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타오이스트 템플  Taoist Temple

어마어마한 부를 토대로 세부에서 영향력을 지닌 중국인 사회에서 만든 것으로 누구에게나 오픈되어있는 곳입니다.
쳐다만 보아도 "아~ 중국식 건물이구나!"하는 모습을 지녔으며 입구에서 본당까지 이어지는 계단의 수가 81개인데
타오이스트 템플의 경전 또한 81개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착안해 신자들은 이 계단을 오르면서 소원을 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 곳에서 오셔서 계단을 오르며 소원 한 번 빌어보세요.


크로코란디아  Crocolandia

이 곳은 여러 종류의 악어와 새를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가장 오래된 악어와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장면을 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많은 악어는 지금 현재 55세라고 하는데요.
큰 덩치와 매서운 눈. 그 위용은 대단합니다.

또 하나의 재미는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건데요.
악어전문 매니저가 닭 한마리르 준비해서 악어를 부르면 물 속에 숨어있던 악어가
슬금슬금 물 속에서 기어나와 점프를 해서 먹이를 낚아채는 신기한 모습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어드벤처 카페  Adventure Cafe

이곳은 짚 라인을 따라서 활강을 하며 멋진 풍경과 스피드의 쾌감을 느끼는 곳입니다.
높은 탑에서 내려오는 그 스피드는 경험해보신 분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함이 있습니다.
그 짜릿한 쾌감이 끝나면 보다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접시 깨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드벤처 카페는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드릴 것입니다.


탑스 Tops

이 곳은 세부시티의 멋진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세부시티의 야경은 한 번 보시면 푹 빠지실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시며 시원한 맥주 한 잔 어떨까요?


미스터 에이  Mr.A

이 곳은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분위기 있는 저녁을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세부에 오면 한 번은 꼭 들려야 하는 그런 멋진 레스토랑입니다.
멋진 야경과 맛있는 로컬 푸드로 여자친구에게 점수 좀 따실 수 있을 겁니다.